17일부터 한 달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11개 전 매장,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 실시

(사진=호주청정우)

[소비자경제=김화신 기자] 호주청정우는 17일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11개 전 매장에서 1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실시된다고 밝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등심, 안심, 채끝과 같은 스테이크 부위뿐 아니라 마블링과 육즙이 좋은 구이용과 지방과 힘줄이 적은 찜용 등 총 13가지 품목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일반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대용량 리테일팩 상품도 할인품목에 포함되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는 호주청정우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이 제공된다.

4주 동안 진행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매주 다른 품목들에 다양하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호주청정우’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한 호주산 쇠고기로, 깨끗하고 드넓은 호주의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다.

전 세계적으로 청정 지역으로 손꼽히는 호주는 자연친화적으로 소를 키우기에 최적화된 환경과 기후를 자랑한다. 실제로 호주는 국제무역사무국(OIE)으로부터 인증 받은 광우병 안전 1등급 국가로 지금까지 단 한 차례의 광우병도 발병한 바가 없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 대표부 지사장은 “봄의 기운이 완연한4월과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맞이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가 호주청정우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다채로운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구성, 송림, 월평, 서면, 비산, 안산, 천안 아산, 양산, 수원, 킨텍스, 하남 등 11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