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콘텐츠 ‘요새전’에 ‘요새카드 시스템’ 추가 등 신규 콘텐츠 탑재

게임빌이 28일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게임빌)

[소비자경제=나승균 기자] 게임빌이 28일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버스터급 동료인 기간테스 2종이 등장한다.

창을 다루는 마법사로 적의 방어도를 감소시키고 ‘낙뢰’, ‘천벌의 창’ 등 강력한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프로메테우스’와 원거리형 궁수로 후방에서 ‘초토화’, ‘혼돈의 폭격’ 등 강력한 한방으로 적을 제압하는 ‘히페리온’ 2종으로 Ultimate 강화 단계의 동료가 탑승 가능한 버스터급이라서 보다 강력한 힘을 지니게 된다.

더불어 인기 PvP 콘텐츠 ‘요새전’에 공격과 방어에 유리한 효과를 부여하는 ‘요새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2시간 단위로 버프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샤벨의 성소’도 새롭게 선보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예고되고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서비스 2주년이 임박한 가운데, 지난 시즌4 업데이트 이후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힘을 지닌 동료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실제로 최근 몰타,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자메이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전체 게임 매출 TOP 50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