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경제=정명섭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한가위를 맞이해 보쉬 자사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소비자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보쉬 브랜드 대전’ 행사를 9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대전 행사는 9월 한 달 간 이벤트 대상 제품(액세서리 및 부품을 제외한 보쉬, 스킬,드레멜 전 제품) 구매 후 제품 정보를 등록한 소비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00% 당첨 경품 및 추첨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100% 당첨 경품 이벤트는 제품 정보를 등록한 모든 구매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문화상품권은 구매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5만원까지 차등 지급된다.
보쉬의 다양한 제품을 매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추가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4주간 신제품 충전 (임팩)드릴 드라이버 프리미엄 및 스탠다드 시리즈, 보쉬 툴백 등 다양한 보쉬 제품 중 매주 다른 제품이 경품으로 선정되며, 주별 상품 정보는 보쉬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공지된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전동공구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보쉬는 제품 구매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9월 보쉬 브랜드 대전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정명섭 기자 npce@dailycnc.com
정명섭 기자
myng091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