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5종 증정

▲ 위메프가 '게이밍 노트북 OMEN 입점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위메프 제공)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카본 스타일리쉬 디자인으로 제작돼 가벼운 무게와 견고함을 자랑하는 HP의 게이밍 노트북 OMEN 3종의 입점을 기념해 8GB 메모리 등 5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오는 7월 10일까지 노트북 OMEN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8GB 메모리, HP무선마우스, HP정품 노트북 가방, SONY 32GB 메모리카드, HDMI 케이블 등 사은품 5종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게이밍 노트북 OMEN은 3가지 모델 모두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i5-6300HQ CPU, 지포스 GTX950M 4GB 그래픽카드, 15.6형 FULL-HD IPS 디스플레이, DDR4 4GB RAM, 윈도우10으로 구성돼 끊김없이 고성능 게임 구동이 가능하다.

또 강렬한 드래곤 레드 색상의 백라이트 게이밍 키보드로 한층 더 멋진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FULL-HD IPS 디스플레이는 178도 광시야각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생생한 화면을 보여주며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Bang·Olufsen의 시스템으로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기본 1TB HDD로 구성된 AX029TX 모델, 256GB SSD가 장착돼 빠른 부팅을 자랑하는 AX028TX 모델, 256GB SSD와 1TB HDD가 장착돼 넉넉한 저장공간까지 제공하는 AX027TX 모델 등 저장장치 별로 모델이 나뉘어져 있다.

정일호 위메프 PC태블릿팀 과장은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OMEN과 함께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꾸준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