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 토니모리가 세포라 입점 기념 50% 할인하는 '6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토니모리 제공)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지난 5월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 14개국 825개 매장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6월 빅 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 이벤트에서는 여름철 간편하게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톤 겟잇 틴트 HD’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립톤 겟잇 틴트 HD는 강력한 발색과 오일 보습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오일 타입 틴트로, 편안한 사용감과 강력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또 이번 세일 기간 내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는 ‘Good Night Sale(굿나잇 세일)’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더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20% 세일가로 만날 수 있던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을 타임세일 시간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기존 30% 할인했던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크림’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이벤트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