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행사

▲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 아울렛에서 '스프링 쇼핑 트립'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신세계사이먼 제공)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봄을 맞아 240개 의류·액세서리·슈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스프링 쇼핑 트립(Spring Shopping Trip)’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4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브랜드 세일 행사와 인근 관광지 체험권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블랙야크, 콜맨, 오클리, 셀린느, 지방시 등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여주 지역 유명 관광지 입장권, 여주 도자기 축제 내 프로그램 체험권 등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캘빈클라인, 아이더, 파슬, 발리,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의 브랜드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4월 23일에는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캠핑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캠핑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게스, 슈콤마보니, 슈마커 등의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4월 24일에는 선데이 이벤트를 열어 전자다트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