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us loop you in'문구 새겨진 초청장…신제품 연관 가능성에 주목

[소비자경제=이은지 기자] 애플이 오는 21일 진행 예정인 미디어 이벤트 초청장을 공개했다.
씨넷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애플은 'Let us loop you in'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초청장을 각 미디어에 10일(현지시간) 전송했다
행사는 미국 태평양 서머타임 시간으로 21일 오전 10시, 한국 표준시로 22일 오전 2시에 시작된다.
행사장은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에 있는 회사 본부 사옥의 타운홀 강당이다. 애플은 초청장에 "Let us loop you in."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이는 "당신이 동그랗게 들어오도록 하게 해 주세요"라는 뜻과 함께 행사장인 애플 본부 사옥의 거리 주소인 '1 Infinite Loop'을 함께 지칭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에서 발표될 신제품과 연관이 있을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애플은 발표 내용에 대해서는 아무런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있으나 IT업계에서는 애플이 4인치 화면을 가진 가칭 '아이폰 SE', 아이패드 에어 2 후속 제품인 9.7인치 아이패드, 신형 애플 워치 밴드 등을 선보일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또 애플 워치용 밴드로 나일론 재질의 밴드나 스페이스 블랙 밀라니즈 루프 등이 나올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이은지 기자 npce@dailycnc.com
이은지 기자
lej3692@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