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L7 숙박권 등 총 100명 대상 경품 증정

▲ 엔제리너스커피가 딸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봄맞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엔제리너스커피)

[소비자경제=서예원 기자]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딸기메뉴 출시를 기념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봄맞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25일까지 ‘봄날 휴식’을 주제로 자신만의 봄철 휴식 계획과 봄 시즌 딸기 신제품 인증샷을 댓글로 응모하는 이벤트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롯데호텔 L7 1박 숙박권(2명), 2등 뮤지컬 초대권(5명), 3등 베네피트 립 앤 치크 키트(5명), 4등 엔제리너스 모슈 텀블러(20명), 5등 엔제리너스 앱카드 2만원권(10명)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딸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엔제리너스의 딸기 신제품과 함께 따뜻한 봄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달 생딸기를 활용한 제품으로 ‘시크릿베리’, ‘베리몽키스노우’ ‘리얼베리주스’ 음료 3종과 ‘베리베리브레드’, ‘시크릿베리치즈케익’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서예원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