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정명섭 기자] 넥센타이어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과 함께 새해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대리점인 ‘타이어테크’ 행사 참여점에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타이어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로, 3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간 소진시까지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대상 제품은 넥센타이어의 최고급 세단용 타이어인 ‘엔페라 AU5’와 최고급 SUV용 타이어 ‘엔페라 RU5’, 그리고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블루’, ‘CP672’, ‘엔프리즈 AH8’, ‘엔프리즈 RH7’ 등 6종이다.

이와 함께 설 명절이 있는 2월 한 달간 타이어 무상 점검 캠페인도 실시한다.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타이어테크’ 행사점 뿐만 아니라, 5일과 6일 이틀 동안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타이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 없이 타이어의 공기압, 마모상태 및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전무는 “고객의 기분 좋은 새해 시작을 바라는 마음에서, 풍성한 선물행사를 준비했다”며 “장거리 이동이 많은 설 명절을 전후해서 꼼꼼한 타이어 점검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섭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