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백연식 기자] CJ헬로비전은 오는 23일부터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 2015년 결산 인기 VOD 특집관을 신설하고, 콘텐츠 이용자들에게 가전제품·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연시 특집관은 올 한 해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관심사를 고려한 여러 가지 테마로 볼거리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장르/배우별 인기작과 더불어 숨어있는 명작, 이용률 높은 19금 콘텐츠 등 다양한 주제의 전용관을 구성했다.

특집관은 장르에 따른 4개의 전용관과 이색 전용관 6개를 더해 총 10개의 카테고리로 서비스 된다.

우선 장르별로는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키즈 콘텐츠를 각각 인기순위 상위 30편씩 한데 모았다. 올 초 큰 인기를 얻은 ‘국제시장’에서부터 ‘터닝메카드’, ‘집밥 백선생’ 등을 비롯해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응답하라 1988’까지 만나볼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송년을 맞이해 콘텐츠 이용 고객 전원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월 3일까지 유료 VOD를 감상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화 할인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가습청정기·외식상품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양재용 CJ헬로비전 영업·마케팅 담당은 “헬로tv 인기작과 더불어 2015년 화제의 중심에 선 영화배우, 방송인 또 숨어있는 명작 등을 선정해 각양각색의 전용관을 마련했다”며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올 한 해를 돌아보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연식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