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김정훈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12일 경기도 광주 남촌CC에서 링컨 고객을 초청해 열린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5(LINCOLN Invitational 2015)’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6회 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고객들로 하여금 링컨만의 남다른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화창한 날씨 속 링컨 차량 구매 고객 총 144명이 참가한 대회에는 메달리스트와 우승, 준우승은 물론, 다버디, 다파,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수상 항목에 고급 아이언 세트와 드라이버, 퍼터,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등 푸짐한 상품이 수여됐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올 11월 출시 예정인, 올-뉴 링컨 MKX와 함께 지난 9월 출시된 베스트셀링 수입 7인승 SUV인, 2016 뉴 익스플로러 등 포드와 링컨의 대표 차량들이 전시됐다.

선인자동차는 이날 대회에 참여한 포드/링컨 고객들의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점검 등의 기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링컨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아로마 마사지, 3D맞춤 골프장갑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며, “늘 그래왔듯이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포드와 링컨 그리고 선인자동차의 성장에 더욱 큰 힘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라고 대회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인 주경섭 고객은 “차량 구매와 함께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서 우승까지 차지하게돼 무척 기쁘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김정훈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