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경제=고유진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대중문화 및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레트로 바람에 맞춰, 한때 완판 신화를 만들어낸 각 브랜드들의 대표 히어로 슈즈를 신학기 시즌을 맞아 대량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BC마트는 90년대에 큰 인기를 누렸던 나이키 에어맥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및 푸마 tx-3의 업그레이드 버전 ABC마트 단독모델 rx727 등을 선보이며 매장 내에서의 음악, 매장 직원들의 복장 및 멘트까지 90년대를 회상할 수 있는 추억의 장소로 꾸밀 예정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3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히어로 이즈 백(HERO IS BACK), 그때 그 신발’ 빙고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신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한 신발의 브랜드에 따라 빙고보드의 스탬프를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이밖에 ABC마트 카톡 플친이 되거나, 페이스북 친구 추가, 모바일 앱 다운 시에도 스탬프를 제공해 빙고를 보다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빙고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빙고 1줄 완성 시 핸드폰 보조배터리, 2줄 완성 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3줄 완성 시 ABC마트 디지털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아이폰6는 빙고를 완성하고 경품 응모를 신청한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며, 경품 응모 신청은 모바일 앱 다운 및 멤버십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응모권의 ‘행운의 번호’를 등록하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ABC마트를 찾아주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슈즈 쇼핑공간을 넘어서,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