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고유진 기자] 드롭탑이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 운영하기 위해 드롭탑 프로슈머 ‘드롭퍼(DROPPER)’ 2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롭퍼 2기는 제품 출시 이전부터 출시 이후까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신메뉴 출시 전 시식회를 통해 메뉴를 품평하고 출시 이후에는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선발된 드롭퍼는 오는 2월부터 연말까지 월 1회 본사 R&D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정기 모임과 전국 드롭탑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드롭퍼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드롭탑 MD 상품을 비롯해 직영매장 내 제품 구매권이 제공되고, 인턴 채용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 방법은 드롭탑 홈페이지 내에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완료되며, 마감은 오는 31일까지다.

드롭탑 한지영 마케팅본부장은 “제품 개발 단계부터 출시 이후 매장 운영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드롭퍼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매장 방문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