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고유진 기자] 블랙스미스 by JULY가 오는 20일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그 동안 함께 고생한 주변 지인들을 위한 ‘수험생을 위한 대국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블랙스미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년 동안 수능 준비를 위해 마음 편히 외식을 즐기지 못했을 고3 수험생과 공부하는 아이들을 위해 함께 고생한 가족과 주변 지인들이 보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블랙스미스 by JULY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이다.

응모 방법은 블랙스미스 by JULY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메시지 또는 수능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정성스런 댓글을 작성한 다수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블랙스미스 by JULY ‘할인 스탬프’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며, 할인 스탬프 1개당 파스타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블랙스미스 by JULY 관계자는 “2015 대학수학능력시험이라는 큰 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1년 동안 수능을 준비하는 아이를 함께 응원하고, 고생한 주변 사람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1년 동안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이 블랙스미스 by JULY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