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5일까지 40여 개 전국 매장 동시 실시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쌀쌀해지는 가을을 맞아 PAZZO FESTIVAL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파오는 '고객님들의 사랑을 담아 함께 입을수록 더 따뜻한 패쪼'라는 주제로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스파오의 F/W 베스트셀러인 패딩조끼(이하 패쪼)를 최대 1,5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PAZZO FESTIVAL 은 '패밀리, 프렌드, 러브'라는 세 가지의 주제로 진행된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 친구들과 함께 입는 패쪼, 사랑으로 더 따뜻해지는 연인 등 주제에 맞는 내용으로 모바일 및 온라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패쪼는 변덕스러운 간절기에 보온기능 뿐 아니라 레이어드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인기 상품"이라며 “지난 5년간 스파오가 성장하는데 가장 큰 원동력이 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있을 수 있도록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 되며, 자세한 내용은 19일날 공개되는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브랜드 페이스북, 스파오닷컴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