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는 2014년 가을시즌 신상품으로 발 모양에 맞게 선택하는 3가지 '다이나믹 하이킹'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한 '다이나믹 하이킹'은 이번 가을 시즌 한 단계 더 진화했다. 신제품은 평발, 까치발, 보통발 3가지 발 모양에 맞게 안정성, 쿠셔닝, 아치 높이를 차별화해 설계했다.
보통발 타입을 위해 선보이는 '다이나믹 하이킹 DYS 21F BOA'는 세미 미드컷 높이의 디자인과 상하 이중 경도의 X-크로스 형태의 미드솔을 적용해 충격 흡수와 쿠셔닝을 강화했다. 보아(BOA) 시스템을 적용하여 다이얼을 돌려 간편하게 신발을 착용하고 발에 맞게 조이고 풀 수 있다. 외부마찰에 강한 고강도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내구성을 높였고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이 우수하다.
평발 타입을 위한 '다이나믹 하이킹 DYS 18F'는 상하 이중 경도의 분철구조의 아웃솔(TNF-19)을 사용해 무게를 줄이고 접지력을 향상시켰고 신발 뒷축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설계로 어떤 지형의 뒤틀림에도 안정성을 유지한다. 고어텍스 소재 사용으로 방수와 투습 기능을 배가시켰다.
이 외에 까치발 타입을 위한 '다이나믹 하이킹 DYS 16F'을 출시했다. 바닥을 딛는 면적이 적은 발 모양을 고려해 부위별 충격 흡수 기술인 에어볼 시스템(Air Ball System)을 적용해 쿠셔닝과 탄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김수정 기자 npce@dailycnc.com
김수정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