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가와 함께 하는 토크쇼 형식

현대홈쇼핑이 최신 트렌드와 신상품을 엄선해 전문적으로 소개 및 판매하는 고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26일 밤 11시 55분부터 1시간동안 첫 론칭 방송하는 '뷰티톡'은 뷰티 전문가들의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쇼호스트 홍윤주와 '맥앤로건'의 로건 디자이너,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 유화이씨가 고정 출연하며, 매주 목요일밤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톡'은 생방송 스튜디오에서의 진행뿐만 아니라, 세 명의 전문가들이 길거리, 화장품 매장 등을 탐방해 고객들의 솔직한 평을 담은 사전 제작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홈쇼핑 방송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파워블로거인 유화이씨를 게스트로 고정 출연시켜 제품에 대한 솔직한 평가와 활용법 등을 소개한다.
첫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그재그 무빙 마스카라'이다. 초당 10회 이상 지그재그로 움직이는 브러쉬로, 풀메이크업 9종 세트와 함께 앤틱 팔찌형 시계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현대홈쇼핑 김아름 PD는 "지금껏 홈쇼핑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최신 트렌드 및 뷰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것이며, 뷰티 전문가들의 톡톡 튀는 안목과 유익한 정보를 담은 방송으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장은정 기자 npce@dailycnc.com
장은정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