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무료공개방송으로 시청자와 직접적 소통…주식 인터넷방송의 새로운 대안

[소비자경제=인터넷팀] 국제방송(http://www.kokst.com)이 ‘특별무료공개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새로운 소통의 장을 연다.

국내 정상급 자산 금융 전문가 ‘천하대세’, ‘[통]선생’ 등으로 구성된 국제방송은 이미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 등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국제방송은 이번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투자위험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주식시장에서 주식투자자들에게 올바른 매매습관을 유도하고,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수익성 높은 투자방법론을 제시하는 등 국내 주식 인터넷방송에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국제방송의 증권 전문가 ‘천하대세’는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실패하는 이유를 “전략적 매매타이밍 없이 감에만 의존하는 투자전략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눈앞의 단기 수익만 바라보며 욕심을 부리기 때문에 시장의 큰 흐름을 보지 못해 실패하게 된다는 것.

이런 이유로 천하대세는 콕스닥 카페에 매매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정보를 제공중이다. 개인 투자자 들이 몸으로 느끼기 어려운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천하대세가 직접 잡아주면서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에 큰 뒷받침을 하고 있다.

장 중에 식사 타이밍을 놓칠지언정 매매 타이밍 포착에는 그 누구보다 앞선다는 평가를 받는 천하대세는 “나도 처음엔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면서 “개인 투자자들과의 동반성장과 투자성공을 위해 진행하는 증권방송인 만큼 함께 자산을 불려나갈 회원들을 찾고있다”고 개인투자자들에 대한 헌신의지를 표현했다.

천하대세는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그만의 ‘핵단타기법’, ‘프라이스기법’ 등을 직접 개발한 바 있다. 실전매매시 수익률의 획기적 제고에 도움이 되고 매매타이밍 포착에 익숙해지도록 함으로써, 안정적 수익률 유지에 확실하게 도움이 되는 기법들을 개발한 천하대세는 오전 2종목, 오후 2종목에 집중 매매하는 ‘2-2 전술’을 통해 단기간에 안정적인 수익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천하대세의 특별무료공개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일요일에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통]선생은 일반적 차트분석기법의 약점을 보완한 자신만의 ‘X-KILL 기법’을 개발해냈다. 이미 2008년부터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국내 탑 클래스 전문가로 유명세를 타고있던 [통]선생은 재야고수에서 최정상급 전문가로 도약한 실전형 전문가다.

저점매수 및 고점매도를 위한 ‘X-KILL 기법’과 순간 번개가 치듯 빠른 단타매매를 위한 ‘라이팅 기법’으로 실시간 방송을 통해 단타 매매를 원하는 회원들을 위한 +5% 이상의 단타매매를 병행, 지루할 틈이 없이 진행하고 있는 [통]선생은, 방송에 직장인 및 자산이 많은 이들을 위한 우량주 및 성장가치주 기법인 ‘컷인하프 기법’등의 다양한 방법도 함께 접목하고 있다.

[통]선생은 매매기법과 종목상담 외에 다양한 내용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개인별 투자성향별 맞춤상담 등을 통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펼쳐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통]선생이 진행하는 특별무료공개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일요일은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특별무료공개방송을 추진한 국제방송은 HTS 실시간 전문가 방송, 증권아카데미기법 교육프로그램, 특별무료공개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VIP회원들에게는 SMS 실시간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무료공개방송은 한주간 증권소식, 국내외 시황 중계, 기술적 종목분석, 증권관련 이슈 등의 조금 더 빠른 정보 제공을 목표로 출연 전문가에 따라 매주 화, 수, 일요일 에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제보 및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