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새학기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소비자경제=정창규 기자]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가방 신제품을 내놓고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초통령 미키마우스,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캐릭터 등장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새학기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남자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마블 제품들과 미키마우스, 곰돌이 푸 등 디즈니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을 반영한 생활용품과 학용품 등 새학기에 마련해야하는 어린이 필수품들을 선보였다.

슈퍼 히어로들의 캐릭터들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마블 시리즈’는 아이언맨 손바닥에 내장된 터치 라이트로 빛이 나오는 가방과 실내화 주머니 세트, 아이언맨 얼굴에 점등 효과를 넣어 야간 보행 시 안전성까지 겸비한 스니커즈,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울버린 등의 캐릭터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배낭과 모자 등 다양한 제품군이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됐다.

어벤져스와 스파이더맨 캐릭터의 키즈 칫솔과 치약부터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된 양치 세트, 건강한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어린이 전용 구강청결제 등 구강 제품은 LG생활건강 페리오 키즈 브랜드로 선보인다.

곰돌이 푸 시리즈 크레파스, 색연필, 형광펜 등 필기 제품들과 미키마우스, 프린세스 시리즈 공책, 스케치북, 필통 등 다양한 학용품들도 출시되어 어린이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새학기 준비물들을 마련할 수 있다.

디즈니 관계자는 “어린이들부터 온 가족 모두가 사랑하는 디즈니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생활용품과 학용품을 통해 힘찬 새학기의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의 새학기 신제품들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 마트와 케이스위스 매장 등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복스타일 ‘확’ 살리는 가방 할인전

스포츠웨어 브랜드 험멜(Hummel)은 신학기를 맞아 백팩 신제품 ‘스퀘어백’ 4종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퀘어백은 빅 사이즈의 스퀘어(사각형) 모양으로,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됐다. 특히 넓은 수납공간이 넓어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분할해 노트북이나 태블릿PC 등의 IT 기기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 포켓 또한 실용적이고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어깨끈 소재를 도톰하게 처리했다.

또한 ‘신학기 맞이 트위터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험멜 트위터(@hummel_story)를 팔로우하고, 가방 이벤트를 리트윗(RT)하면 6명을 추첨해 험멜 스퀘어백을 증정한다.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2013년 S/S시즌을 맞아 라코스테에서 스페셜로 선보이는 ‘백크록(BACKCROC)’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인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라코스테의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해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백크롤(BACKCROC) 제품은 제외).

라코스테의 백크록(BACKCROC)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스타일로, 가방 내부에는 랩탑, 테블릿 등 테크 제품들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했으며, 외부에는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렸다. 레드, 블루, 옐로우 등 총 8컬러 버전으로 출시되며,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백 전국 매장과 e-shop (http://shop.lacost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