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창업자를 위한 성공 창업사례 설명과 시식 참가 기회 무료 제공

▲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이 오는 21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3년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소비자경제=정창규 기자]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이 오는 21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3년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빠담빠담만의 차별화된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와 경쟁력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터키 대표 간식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지난해 12월 프랜차이즈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치어스의 제 2법인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이안에프앤비에서 야심차게 런칭한 빠담빠담은 연기자 소유진과 코요테 김종민을 전속모델로 스타마케팅을 실시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1월 17일 부산 해운대구에 센텀점을 오픈 한 이후 끊이지 않는 손님들의 방문과 창업문의 등 뜨거운 부산 현지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매달 4째주 금요일 오후 4시 부산 빠담빠담 센텀점에서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편, 빠담빠담은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등 폭넓게 구비되어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까르보나라 치킨, 토마토 치킨, 떡볶이 치킨 등 다양한 고객의 입맛에 맞춘 이색 치킨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