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제휴 통해 3가지 상품 할인 판매
[소비자경제=정창규 기자] 젤라또&커피 전문점 ‘카페띠아모’(대표 김성동)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티켓몬스터를 통해 특별 할인쿠폰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쿠폰은 에스프레소 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를 조합한 3가지 상품을 각각 45% 할인된 가격이다. 아메리카노와 핸드드립커피는 한 상자에 7200원, 카페라떼와 핸드드립커피는 한 상자에 7500원, 핸드드립 커피세트와 핸드드립 커피 한 상자는 2만6400원.
카페띠아모 핸드드립 커피는 아라비카 원두 100%로 브라질 산토스, 콜롬비아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등 3가지 종류인데, 티백 형태로 간편하게 고급 커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티백을 뜯어 컵에 걸쳐 놓고 따뜻한 물만 부으면 언제어디서든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카페띠아모 관계자는 “물만 부으면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색다른 선물이 될 것이다”며 “브라질산 생두를 직접 수입해 커피 마스터들이 국내에서 로스팅 한 원두만 사용해 맛과 향이 좋다”고 전했다.
주문한 상품 수령기간은 오는 2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주문 시 선택한 카페띠아모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문의는 전화(02-334-8901)로 하면 된다.
소비자제보 npce@dailycnc.com
정창규 기자
kyoo78@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