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속 스크래치 카드로 응모… 다양한 이벤트 준비

▲ 팔도는 ‘남자라면’, ‘앵그리꼬꼬면’, ‘꼬꼬면’ 3개 제품을 대상으로 ‘고객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
[소비자경제=김수정 기자] 팔도는 ‘남자라면’, ‘앵그리꼬꼬면’, ‘꼬꼬면’ 3개 제품을 대상으로 ‘고객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팔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해당 제품 5入 번들에 들어 있는 스크래치카드를 긁어서 ‘남자라면’, ‘앵그리꼬꼬면’, ‘꼬꼬면’ 세 가지 제품 이미지가 나오면 사각냄비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7even’1개를 100%지급하는 제품교환권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스크래치카드에 있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남자라면 세계여행에 도전하라!’, ‘앵그리꼬꼬면 맛의 비법을 찾아라!’ 등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남자라면 세계여행에 도전하라!’이벤트는 유럽, 동남아, 홍콩의 여행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제주 호텔 패키지, 2박3일 캠핑카 캠핑권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012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앵그리꼬꼬면 맛의 비법을 찾아라!’ 이벤트는 ‘앵그리꼬꼬면’ 맛의 비법을 찾는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출 경우 추첨을 통해 가족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고객사은대잔치를 SNS를 통해 알리는 ‘SNS 소문내기’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강용탁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팔도라면 빅3 고객사은대잔치는 올해 ‘남자라면’, ‘꼬꼬면’, ‘앵그리꼬꼬면’에 많은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다”며 “2013년 계사년도 팔도와 함께 많은 행운이 함께 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