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천2백명에게 오토캠핑 혜택…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마련

[소비자경제=김용호 기자] 외환은행이 가을 단풍여행과 캠팽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환은행은 18일 하나SK카드와 함께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를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은 1박 2일의 무료 오토캠핑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에서 각각 400명씩 당첨자를 선발하는데 당첨 고객 1명당 4인까지 캠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 사마다 1천6백명, 총 3천2백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대상은 외환카드, 하나SK카드 고객들로 9월 중 5만원 이상 이용한 후 카드사 홈페이지나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은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참숯마을 오토 캠핑장’과 ‘구봉산 오토캠핑장’에서 총 4회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오토캠핑 행상 중에는 영화상영, 요리대회 등 고객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한 고객들에겐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사회 트렌드와 고객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전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