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99명에‘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 증정

▲ 9월 6일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LG생명과학은 건강기능식품 ‘리튠’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유기농 성분 99% 비타민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 교환 및 ‘리튠’ 체험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리튠은 합리적인 가격의 99% 유기농 원료를 고함량으로 담은 비타민 제품이다.
[소비자경제=방미선 기자] 주식회사 LG생명과학은 6일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e:tune’런칭을 기념해 유통기한이 지난 비타민이나 비타민 빈통을 가지고 행사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 중 선착순 99명에게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행사장에서 리튠 상담 라운지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리튠 체험팩과 건강 & 라이프스타일 소식지 ‘Truly Good Times’를 증정했다.

리튠은 우리 몸에 친화적인(Body-friendly), 보다 합리적인(SMART), 나와 모두에게 건강한(LOHAS)이라는 3가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기농 원료 99%의 기본 제품군(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특정 증상을 예방하는 고기능성 제품군(리튠 프로-오메가3, 리튠 프로-아이, 리튠 프로-리버), 어린이 브랜드 제품군(리튠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리튠 키즈 홍삼) 등 총 6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기농 원료를 99% 사용한 천연 비타민으로, 미국 농무성 USDA의 유기농 인증대행기관인 Oregon Thilth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일일 섭취기준 대비 100%이상 고함량으로 담았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