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제작도서 ‘아리따운 제주식물이야기’소개

아모레퍼시픽은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아리따운 제주식물이야기’를 참가자들에게 배포하고, 제주 유기농 다원에서 직접 재배한 ‘오설록’ 녹차와 제주 녹차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AMOREPACIFIC 타임 레스폰스 세트’를 행사 VIP에게 선물한다.
더불어 10일에는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포스터 발표와 생물과 문화 다양성 확산을 주제로 진행되는 워크숍에서 학술발표도 진행할 계획이다.
일로향의 경우 세계 최대 규모와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12 North American Tea Championship’ 덖음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 녹차의 명성을 세계에 알린 주역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서 그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 직영다원의 운영과 함께 제주 자생식물인 제주황금가지, 한라조릿대 등을 활용하여 차를 출시하는 등 제주의 청정한 자연과 식물 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해 온 오설록은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의 제주 개최를 기념하여 9월 14일까지 1만명 고객참여 이벤트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한편 ‘아리따운 제주식물이야기’는 동백, 비자, 새우난 등 20종에 이르는 제주 자생식물에 대한 식물 정보와 피부 과학적 효능, 관련 전통 지식을 담고 있는 책이다. 제주 식물 자산에 대한 이해를 돕고, 그 가치를 높여 보존 활동에 기여하고자 제작되었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방미선 기자
npce@dailycnc.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