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 이해석 기자 = 세상은 변하지만, 금융의 본질은 신뢰에 있습니다. 고객과 사회를 위한 투자가 무엇인지, 그 해답을 찾기 위한 고민이 미래에셋증권의 출발이었습니다. 독창적인 투자 철학과 사람 중심의 금융 가치로 미래에셋증권은 오늘도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안정적인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를 위해 지속 가능한 금융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5년 6월 말 기준 연결 총자산은 140조 원으로, 국내를 넘어 런던, 뉴욕, 홍콩, 뭄바이 등 주요 글로벌 금융시장으로 투자 네트워크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인재를 중시하자’는 경영이념은 모든 의사결정의 중심이 되어 조직문화와 혁신의 방향을 이끌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미래에셋증권은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에서 네이버페이 '간편주문'을 통한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 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에서 네이버페이 '간편주문'을 통한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 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최근에는 네이버페이증권과 함께 ‘간편주문’을 통한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별도 앱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거래할 수 있으며, 정규장과 프리·애프터마켓까지 하루 최대 22시간 45분 동안 매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통합증거금 제도를 통해 원화만으로도 환전 절차 없이 간편하게 미국주식 투자가 가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글로벌 자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투자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투자의 본질은 신뢰에서 시작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과 함께 금융의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어가며, 사람과 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그리고 있습니다.


소비자경제TV 이해석 기자입니다.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