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 구독하면 메이필드호텔 숙박권·조식권 증정
[소비자경제] 이동윤 기자 = hy가 ‘쿠퍼스’ 구독자에게 특별한 여름 선물을 전한다.
hy는 간 건강 발효유 ‘피로케어 쿠퍼스(이하 쿠퍼스)’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메이필드호텔 이크제큐티브룸 1박’과 ‘조식 이용권(2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y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피로감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쿠퍼스를 소개하고 특별한 힐링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는 쿠퍼스 정기구독 후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메이필드호텔 이크제큐티브룸 1박’과 ‘조식 이용권 2인’을 증정한다. 참여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
쿠퍼스는 2004년 처음 출시된 이후 ‘간 건강 기능성 발효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이중 캡을 적용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액상에는 헛개나무추출분말, 뚜껑에는 밀크씨슬을 정제 형태로 담았다.
간 건강이라는 명확한 콘셉트와 품질은 높은 소비자 관심으로 이어졌다. 연 매출은 1000억 원에 이르며 지난 해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섰다.
hy 마케팅 담당은 “‘쿠퍼스’는 hy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집약한 간 건강 발효유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쌓인 피로감을 해소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
관련기사
이동윤 기자
ya8888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