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거래하면 최대 2백만원 현금 리워드 제공
입고왕·거래왕 달성고객 대상 총 1억 1천만원의 상금 추가 지급
[소비자경제] 최은비 기자 = KB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상장 주식 및 ETF/ETN을 KB증권으로 옮기고 거래하면 입고금액 및 거래금액 구간에 따라 1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 일정 기준 이상의 입고금액 또는 거래금액을 달성한 고객 대상으로 총 1억 1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추가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입고금액 10억원 및 거래금액 1억원 달성 시 ‘입고왕’으로 선정되고, 거래금액 1억원 및 입고금액 1천만원을 달성할 경우 ‘거래왕’으로 선정된다.
‘입고왕’으로 선정된 첫 거래/휴면 고객에게는 총 상금 5천만원을 1/N로 나눠 지급하고기존 고객에게는 총 상금 3천만원을 1/N로 나눠 지급한다.
‘거래왕’으로 선정될 경우에는 총 상금 3천만원을 1/N로 나눠 지급한다. 해당 기준을 충족한 모든 고객들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입고왕’ 내에서는 중복지급이 불가하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이 필수이며, 순입고금액 및 거래금액 구간별 중복지급은 불가하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2025년 7월말까지 순입고금액 이상 자산을 유지해야 한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글로벌 시장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이 보유한 기존 자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
관련기사
최은비 기자
barbiehair88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