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포기김치·열무김치 체험상품 제공

농협경제지주 식품사업부는 17일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NS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농협경제지주] 
농협경제지주 식품사업부는 17일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NS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농협경제지주]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농협경제지주 식품사업부는 17일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NS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한국농협김치 출범 2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초성퀴즈 맞추기 ▲2주년 축하 댓글 남기기 등 미션 수행 방식으로 오는 28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천연 감칠맛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전라도 포기김치(2.5kg) ▲봄철 인기 열무김치(500g)으로 구성된 한국농협김치 2종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는 고급 나무도마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도 농협은 하나로마트와 농협몰에서 다음달 8일까지 한국농협김치 우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하나로마트에서 포기김치(2.5k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국농협김치 인기 소포장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농협몰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온라인으로 구매한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고급 나무도마(200명) ▲한국농협김치 볶음김치(80g×10개입)(200명)를 증정한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는 “한국농협김치 출범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SNS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며 다양한 김치 상품을 개발하는 등 한국농협김치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