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
반반 순살 치킨에 퐁듀 치즈볼까지…야외 활동 증가 시즌 겨냥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치킨 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살 세트 메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교촌치킨]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치킨 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살 세트 메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교촌치킨]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치킨 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살 세트 메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개막, 봄꽃 개화 등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교촌은 1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앱을 비롯해 외부 배달 플랫폼 등 전체 유통 채널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교촌 △레드 △허니 △블랙 △반반 순살 치킨과 퐁듀치즈볼이 함께 구성된 ‘(기간한정) 순살 세트’ 메뉴에 대해 자동으로 2000원 가격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퐁듀치즈볼은 쫀득한 찹쌀볼을 꾸덕한 퐁듀 치즈로 가득 채운 교촌치킨의 인기 사이드 메뉴다.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 등을 찍어먹는 유럽의 ‘퐁듀’ 메뉴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애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쫄깃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을 완성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춘사월 봄나들이에 제격인 순살 치킨과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퐁듀 치즈볼을 저렴한 가격으로 함께 맛볼 수 있는 기회다”라며 “즐거운 자리엔 언제나 교촌치킨이 함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