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CM ‘전쟁의 여신 베다편’ 글로벌 공개…하이브와 두 번째 협업

하이브IM이 별이되어라2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을 발탁했다.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이 별이되어라2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을 발탁했다. [사진=하이브IM]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별이되어라2가 게임의 핵심 캐릭터인 전쟁의 여신 ‘베다’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CM ‘전쟁의 여신 베다편’을 공개한다.

하이브IM은 19일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을 발탁하고, 메인 CM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한국·대만·북미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에 공개되며, 이 영상에서 홍보 모델 이나경은 전쟁의 여신 ‘베다’ 역할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뵀다.

이나경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홍보 모델 발탁과 CM 공개는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의 ‘Goddess of Despair’에 이어 하이브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층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 예정인 별이되어라2는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MORPG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