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Ever After’ 팬미팅 콘셉트를 게임 내 구현
‘봄 피크닉’ 테마의 신규 콘텐츠 ‘특별한 공간’ 오픈
오는 29일 아미 창단일 기념 ‘아미 심볼 데코’ 및 ‘하트’ 아이템 지급

‘인더섬 with BTS’는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방탄스위트소년단’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는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방탄스위트소년단’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이브IM]

[소비자경제=권찬욱 기자] 하이브IM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이 신규 테마인 ‘방탄스위트소년단’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브IM은 19일 이같은 소식을 알리고, 이번에 선보인 ‘방탄스위트소년단’ 테마는 ‘Happy Ever After’ 팬미팅 콘셉트를 적용해 게임 내에 행복한 감성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은퍼즐 완료 후 얻은 포인트를 모아 방탄소년단이 ‘Happy Ever After’ 팬미팅에서 착용한 ‘테마 코스튬’ 및 ‘하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더섬 with BTS’는 ‘봄 피크닉’ 테마의 특별한 공간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공간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봄 피크닉을 콘셉트로, 벚꽃잎이 가득한 배경에서 보드게임과 야외 바베큐를 즐기는 등 즐거운 봄날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S급 데코레이션’을 확정 보상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더해 ‘인더섬 with BTS’는 오는 29일 아미 창단일을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는 특별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아미 심볼 데코’ 및 ‘하트’ 등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오는 4월 2일부터는 ‘미니 팬미팅: 농구복’ 테마 코스튬을 획득하는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퍼즐 아이템 및 7명의 ‘의상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어둠의 숲에서 행복을 전하는 스토리 ‘그림자섬 에피소드2’를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유저들은 그림자 섬에서 대취타, Trivia 轉 : Seesaw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라쿤과 소통 가능한 슈가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