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10주년 기념 …각 특별 프로모션 프로그램 최대 67% 할인

위호텔제주는 오는 29일까지  [사진=위(WE)호텔제주]
위호텔제주는 오는 29일까지 메디웰 센터에서 메디웰 테라피 프로그램에 대한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10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위(WE)호텔제주]

[소비자경제=권찬욱 기자] 위(WE)호텔제주(이하 WE호텔)이 개관 10주년 기념으로 메디웰 프로그램을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WE호텔은 지난 10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오는 29일까지 메디웰 센터에서 메디웰 테라피 프로그램에 대한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10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웰은 메디컬과 웰니스를 융합한 합성어로 전문의에 의한 과학적인 진단과 맞춤형 상담과 처방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WE호텔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메디웰 센터에는 메디컬 스파 센터·웰니스 센터·뷰티 센터·건강 증진 센터가 있으며, 각 센터에서는 10주년 기념으로 많은 사람들이 WE호텔만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구체적으로는 ‘메디컬 스파 센터’는 ‘실크필 테라피’ 관리를 67% 할인해 10만 원에 제공하며, ‘웰니스 센터’는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 하이드로’ 프로그램을 44% 할인해 10만 원에 제공한다. 또 ‘뷰티 센터’에서는 ‘A-Tone 레이저’를 67% 할인가인 10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건강 증진 센터’에서는 ‘혈액 기본 검진(75종)’을 31% 할인가인 29만 원에 제공해 특별한 가격에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WE호텔 관계자는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위호텔제주만의 메디웰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다시없을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