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원부터 2024원 사이 랜덤 증정, 추가로 공유 이벤트도 병행

네이버페이가 네이버페이 포인트 행운구슬’ 이벤트를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네이버포인트]
네이버페이가 네이버페이 포인트 행운구슬’ 이벤트를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네이버포인트]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네이버페이 사용자라면 누구나 새해 운세와 랜덤 포인트 혜택이 담겨있는 행운구슬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가 2024년 설을 맞아 새해 운세와 포인트를 함께 뽑을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행운구슬’ 이벤트를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포인트는 24원부터 2024원까지 랜덤으로 뽑을 수 있고, 최대 3번까지 운세와 포인트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포인트는 한 번만 지급된다. 

행운구슬 이벤트 외에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페이 포인트랩’에 새해 덕담을 남긴 1000명을 추첨해 2024 포인트를 지급하고, ‘이벤트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이벤트를 알리면, 친구가 받은 포인트의 1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검색한 후, 상단의 ‘포인트 행운구슬’ 배너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소하지만 즐거운 포인트 뽑기의 재미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우리 일상에 편리함과 혜택을 주는 다양한 네이버페이의 서비스와 함께 행운 가득한 2024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