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계좌 보유한 고객 선착순 200명 혜택

NH투자증권은 한국거래소와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아시아 주요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코스닥 글로벌 IR 컨퍼런스’을 공동 주관한다. [사진=NH투자증권]
NH선물이 11일부터 ‘2024년 국내·해외 선물옵션 트레이딩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소비자경제=최지우 기자] NH선물이 11일부터 ‘2024년 국내·해외 선물옵션 트레이딩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 모두가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까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딩 달력에는 한국거래소를 비롯해 CME, EUREX, HKEX, ICE, JPX, SGX 등 주요 해외 거래소의 상품별 만기일과 휴장일을 담고 있다. 또 매매에 참고할만한 주요 거시경제지표 일정도 한곳에 표기했다.

NH선물은 파생상품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회사로 계좌 보유 시 국내 및 해외 선물옵션을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의 편의성과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크루드오일(CL), 미니WTI원유(QM), 마이크로크루드오일(MCL) 품목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거래량 상위 7인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산타CL로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NH선물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진행했던 ‘일년 내내 해외선물 수수료 이벤트’를 내년에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