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2004년생 대학생 대상…뷔페 이용권·CU 모바일금액권 추첨 지급

KB국민은행은 다음달 6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소비자경제=최지우 기자] KB국민은행이 중간고사 기간을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CU 간식차를 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 6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996~2004년생 대학생 중 KB스타 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학 중인 대학교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재학 중인 대학교 이메일 인증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해당 학교에 점수가 적립된다. KB스타뱅킹을 최초 신규하거나 출석체크를 5일 이상 달성한 고객에겐 가점이 부여된다.

KB국민은행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2매, CU 모바일금액권 5000원권을 지급하며, 가장 많이 이벤트에 참여해 높은 점수를 득점한 상위 3개 학교에는 ‘KBXCU 중간고사 응원 간식차’를 발송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0일 발표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분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중간고사 기간 간식차 발송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