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생활편의·모빌리티 할인
최대 50% 할인 월 1만 5000원…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KB국민카드가 티맵모빌리티(이하 티맵)와 손잡고 티맵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TMAP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 달 31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TMAP KB국민카드는 티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로, 티맵에서 제공하는 티맵 대리·주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 결제 시 기본 할인 30%, KB Pay로 결제 시 추가 할인 20%를 제공해 최대 50% 할인을 월 1만 5000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KB국민카드는 △OTT(넷플릭스·티빙·웨이브) 10% 할인 △주유소, LPG충전소 업종 5% 할인 △커피·음료·제과·아이스크림·편의점 업종 5% 할인 혜택을 각각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KB국민카드는 TMAP KB국민카드 출시 기념으로 최대 16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15일까지 티맵포함 1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1월 말 이내 카드 결제계좌로 1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KB Pay를 신규로 가입하고 티맵 카드를 등록 후 1만 원 이상 이용하면 1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만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남녀노소 사랑받는 국민 네비게이션 앱 티맵과 손잡고 운행 시 필요한 다양한 생활편의 업종에서 유용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티맵 KB국민카드는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이면 할인서비스가 제공되고,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스타비즈 오토빌 기업카드’ 출시
- KB국민카드 “7월 이벤트 ‘체크’ 해보세요!”
- “월 5만원 혜택” KB국민카드, ‘노리2 체크카드 Play’ 출시
- KB국민카드, 취약계층 아동 ‘5000만원’ 기부
- KB국민카드, ‘티맵 KB국민카드’ YouTuBe 온에어
- KB국민카드, “치킨 소비, 2019년보다 31% 증가”
- KB국민카드-삼성전자, 사물인터넷카드 협력계약 체결
- KB국민카드, ‘가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 실시
- KB국민카드 추석 설문 “가족과 함께 64%, 여행 23%”
- KB국민카드, 추석 맞이 ‘어르신들 반려나무·후원물품’ 전달
- KB국민카드, ‘토심이 첵첵 체크카드’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