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51% 세일

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는 자사몰 ‘솔라이프’에서 30일 오전 9시부터 12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솔가]
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는 자사몰 ‘솔라이프’에서 30일 오전 9시부터 12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솔가]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는 자사몰 ‘솔라이프’에서 30일 오전 9시부터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시간 후 종료한다고 밝혔다.

솔가는 지난 29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솔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로 한국솔가와 한국솔가의 자회사 건강기능식품 전문 소버스 브랜드 판매몰이라고 밝혔다.

솔라이프 타임세일에는 △소버스 이너윌 유산균 △소버스 장 건강엔 트리플바이오틱스 △소버스 어린 콜라겐C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솔가 엽산 400 △솔가 에스터C 비타민 1000 △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비타민 D3 1000IU △솔가 비오틴 1000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솔라이프몰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한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10%를 추가 적립되며, 이 밖에 신규가입 혜택으로 가입즉시 적립금 5000원과 10%할인 쿠폰·무료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김남중 한국솔가 이사는 “솔라이프몰의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고객분들이 솔라이프몰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신뢰와 만족을 높여 나가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