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등 총 75개 선물 세트 준비 … 50% 할인 쿠폰 최대 50개 제공

농협경제지주가 한가위 맞이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농협경제지주]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농협경제지주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다음 달 3일까지 농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획전을 실시한다.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22일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과일 혼합세트 ▲햅쌀 및 전복 ▲한우 실속세트 등 총 75개 선물세트를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한 가지 선물세트를 선정하고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NH농협 채움 카드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일일 최대 50개까지 주어진다. 추가로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국산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전년보다 더욱 확대했다”면서 “농업인이 정성을 담아 준비한 우리 농·축산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농식품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제공하는 농협의 산지 직송 전문 플랫폼으로, 범농협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과일·채소·홍삼·김치 등 다양한 국산 식품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