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생활 전반 케어 모두 해결…폭넓은 서비스 기획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워시스왓이 운영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놀자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탁특공대는 8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탁특공대와 야놀자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활용하면 휴가를 보낸 후 짐정리와 빨래로 인한 수고를 덜고 편안하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세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야놀자 국내 숙소 7% 할인 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또 여행 후 섬세한 케어가 필요한 의류의 경우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누구나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혜택은 오는 17일까지 세탁특공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야놀자는 해외 숙소 또는 해외 항공권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세탁특공대 세탁 서비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세탁특공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지급은 오는 17일까지 야놀자를 통해 해외 숙소 또는 해외 항공권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남궁진아 세탁특공대 공동대표는 “의생활 전반에서 세탁과 케어를 모두 세탁특공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폭넓은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야놀자와의 제휴를 통해 세탁특공대 고객들이 여행을 즐긴 후 편안하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김연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