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분석시스템 통해 학습성취도 향상 효과 목표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이 1대1 대학생 입시 음성 상담 플랫폼 오디바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상상코칭]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이 1대1 대학생 입시 음성 상담 플랫폼 오디바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상상코칭]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이 최근 1대1 대학생 입시 음성 상담 플랫폼 오디바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상상코칭은 지난 2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상상코칭은 과목수업부터 인성코칭까지 다루는 1대1 온·오프라인 전문과외로, AI분석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성향·현 상황을 분석·전문코치가 학생 별 맞춤 학습방법을 제공해 학습성취도 향상 효과를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오디바이스는 대학생 멘토링 음성 상담 프로그램으로, 검증을 거쳐 등록된 대학생 멘토들이 현재 진로와 진학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1대1로 음성 상담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음성으로만 이루어지는 비대면 서비스이기에 신청자의 심리적 부담을 줄이고 상담 핵심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대면으로 발생될 수 있는 리스크 관리도 가능하다.

상상코칭은 학습·진로·인성코칭 중 진로·진학 코칭을 확장해, 입시를 앞둔 청소년들이 심리적인 불안감을 해소하고, 명확한 목표 설정을 위한 방법으로 오디바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상상코칭은 오디바이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생 멘토들의 입시 준비와 직접 경험 노하우가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바이스 서비스는 오디바이스 앱에서 진행되며, 상상코칭 회원들은 기존보다 낮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상상코칭은 지난 5월, 28년 교육노하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무분별한 과외 매칭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학부모와 학생의 유형을 고려한 맞춤형 매칭 서비스인 학습코치 매칭서비스 상상코칭 앱을 론칭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