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개선…안전 내구성 업그레이드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
금호타이어가 17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9(Majesty9) SOLUS TA91과 크루젠(CRUGEN) HP71, HP51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2일까지 프리미엄 코닥 미니 캐리어(4개 구매시)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은 승차감·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한 5세대 S-SBR·고함량 실리카 시스템이 적용된 첨단 신소재(컴파운드)를 사용해 승차감·제동성능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 마모 성능과 눈길제동력을 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개선해 안전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휴가철에도 안전 운전이 제일 중요한 만큼, 출발하기 전 가까운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도 하고 사은품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바캉스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금호타이어, ‘Your EV Partner, KUMHO TIRE’ 광고 캠페인 진행
- “글로벌 기술 통했다” 금호타이어, 아데아체 테스트 기술력 입증
- “ESG 경영 강화 행보” 금호타이어, ESG위원회 출범
- “2023 TCR 시리즈 독점공급” 금호타이어,주요 대회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
- 금호타이어, ‘이마트 EV클럽 제휴 이벤트’ 진행
- 금호타이어, 2분기 매출액 1조 41억 원 기록
- 금호타이어, ‘2023 팀 차붐 독일 원정대’ 후원
- 금호타이어-KEVIT, ‘전기차 전용 타이어’ 프로모션 실시
- 금호타이어, ‘가을맞이 사은 이벤트’ 실시
- 금호타이어,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31호점 완공
김연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