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개선…안전 내구성 업그레이드

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금호타이어]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

금호타이어가 17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9(Majesty9) SOLUS TA91과 크루젠(CRUGEN) HP71, HP51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2일까지 프리미엄 코닥 미니 캐리어(4개 구매시)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은 승차감·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한 5세대 S-SBR·고함량 실리카 시스템이 적용된 첨단 신소재(컴파운드)를 사용해 승차감·제동성능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 마모 성능과 눈길제동력을 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개선해 안전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휴가철에도 안전 운전이 제일 중요한 만큼, 출발하기 전 가까운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도 하고 사은품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바캉스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