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진기 성장단계 확장 및 아이템 선보여…다양한 이벤트 실시
신규 성장 콘텐츠 ‘하늘숲 고원’ 추가…PvP 콘텐츠 ‘사슬군도’ 개선

넷마블은 지난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수련의 땅 '하늘숲 고원'을 추가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지난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수련의 땅 '하늘숲 고원'을 추가했다. [사진=넷마블]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 신규 수련의 땅 ‘하늘숲 고원’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은 30일 이같은 소식을 알리고, 지난 업데이트에서 최대 레벨이 홍문 90으로 확장됨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성장 콘텐츠 ‘수련의 땅’ 내에 새롭게 ‘하늘숲 고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지역은 상위 레벨의 몬스터를 사냥하며 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블소 레볼루션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홍문진기’ 내 ‘무극’·‘투지’·‘격노’를 추가적으로 10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잠재력 강화 수준을 최대 5단계까지 확장했으며, ‘고대 장비’를 추가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고대 장비 축복’과 기존 ‘전설 사냥형 성물’ 보다 높은 능력치와 특수옵션을 보유하고 있는 ‘빛나는 전설 등급의 사냥형 성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PvP 콘텐츠 ‘사슬군도’를 개선해 플레이 시간을 단축해 대전의 긴장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말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불꽃놀이 비무 대회’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대 무기/장신구 도안’과 ‘빛나는 전설 무기/장신구함’을 얻을 수 있는 ‘레볼루션 소환 박스’ 등을 지급한다.

또 ‘불꽃놀이 매일 기원 이벤트’를 통해 유저가 던전 클리어 등의 미션 달성시 '불꽃 축제 상자’·‘소원의 불꽃’ 등을 획득할 수 있게 했으며, ‘기원의 제단 사용법’ 이벤트에 참여해 불꽃 축제 상자 제작 등을 완료하면 ‘기원의 정수’·‘불꽃 조각’·‘소원의 불꽃'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