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감사의 달 맞아 ‘밸런스죽 감사세트’ 출시
5월 10일까지 ‘새미네마켓’·‘카카오톡 선물하기’ 50% 할인

샘표는 5월 10일까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감사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사진=샘표]
샘표는 5월 10일까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감사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사진=샘표]

[소비자경제신문=김세라 기자] 감사의 달 5월을 앞두고 샘표가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 고마운 지인에게 든든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샘표는 28일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감사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샘표 밸런스죽은 셰프와 영양학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맛은 물론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영양소까지 꼼꼼하게 챙긴 제품이다. 비법 육수에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고 끓여 시판 죽에 대한 편견을 넘어선 식사대용이며 간식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출시한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은 건강을 생각한 저당(low sugar) 제품이다. 동지 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조린 팥앙금 대신 통팥으로 푹 끓여내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며, 통팥 늙은호박죽은 잘 익은 늙은 호박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냈다.

‘발아현미소고기죽’과 ‘통녹두전복삼계죽’은 각각 단백질 20g, 19g이 함유돼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한다. 동지 찹쌀통팥죽·통팥 늙은호박죽·흑임자서리태오곡죽·새송이연근야채죽은 한 끼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는데 도움을 준다.

샘표 밸런스죽 감사세트는 오는 5월 1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