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융복합 건기식 ‘메모리케어 무료 체험’
주 5일 4주 이상 구독 시 5회 분 추가 증정

풀무원녹즙은 신학기를 맞아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메모리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은 신학기를 맞아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메모리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풀무원녹즙]

[소비자경제신문=김세라 기자] 풀무원녹즙은 새 학기를 맞아 자기관리를 계획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기억력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무료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풀무원녹즙은 오는 17일까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메모리케어(이하 ‘메모리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캡슐)과 액상(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메모리케어는 제품 뚜껑 부분에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신선한 유기농 케일을 착즙과 사과 농축액과 바나나 퓨레를 더했다.

지난 12월 출시된 메모리케어는 가톨릭대학교 여의도 성모병원의 자회사인 미셸푸드와 공동 개발한 첫 상온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모리케어 제품을 정기구독(주5일, 4주 이상)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5개입 체험분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녹즙은 소비자들의 메모리케어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일일배송으로도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메모리케어는 모닝스텝(녹즙 배달원)과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