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카드할인에 신세계상품권·토끼 골드바 추첨 증정

홈앤쇼핑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홈&명가’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홈&명가’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홈&명가’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명가’특집전은 △대량주문 △더드림+ △프리미엄 선물 △가성비 선물 △가격대별 인기상품 △명절음식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상품을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특히 특집전은 많은 혜택을 준비했는데, 첫째로 오는 19일까지 ‘적립금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횟수와 누적 결제금액을 고려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둘째로 위와 같은 기간 내‘홈&명가’플래그 노출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총 3000만원을 추첨 증정한다. 1등은 최대 50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2등 25명은 각각 100만원씩 받을 수 있다.

셋째로 2월 1일까지 기간 내 홈앤쇼핑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토끼 순금 24K 37.5g’을 1명,‘토끼 순금 24K 3.75g’을 23명에게 추첨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9일까지 3만원 이상 상품을 ‘토스페이’로 결제 시 7%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앱 내‘설&명가’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한 특집전”이라며, “홈앤쇼핑이 준비한‘홈&명가’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설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경제신문 유경수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