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롯데홈쇼핑 기획 상품 3종 첫 선
최대 43% 할인가에 제공
CJ제일제당의 자회사 CJ웰케어는 건강기능식품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오는 26일 롯데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은 피부 보습과 항산화 등을 위해 콜라겐에 비타민C 등 필수 영양 비타민 3종까지 담은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홈쇼핑 기획 상품은 12주분, 24주분, 48주분 3가지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특히 48주분 상품을 구매하면 론칭 기념으로 4주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방송 시작 시각은 26일 오전 9시 36분이다.
주 원료인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 구성 성분비와 유사한 비율인 94대 6으로 배합된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다.
엘라스틴은 피부 단백질 성분 중 하나로 일명 ‘탄성 단백질’이라고 불린다.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함께 결합돼야 피부 건강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어, 두 성분이 배합된 형태로 섭취하면 탄탄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북대서양 청정 바다에서 잡은 프랑스산 흰살 생선에서 뽑아낸 285Da(달톤)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CJ제일제당의 R&D 노하우와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볼∙팔 부위 보습과 피부 속 5mm(밀리미터)이내 보습 개선, 그리고 피부 탄력 개선도 확인됐다.
소비자경제신문 심영범 기자
관련기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