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운영에 필요한 렌털 제품과
서비스 부담 줄이는 상생 파트너 될 것”

[사진=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가 지난 6일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KFA 회원사 대상 렌털 제품 특판 적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4년 12월까지 KFA 회원사의 임직원, 가맹점 점주 및 직원들에게 쿠쿠홈시스의 렌털 제품 전제품을 특별할인 판매가로 공급한다.

쿠쿠홈시스는 KFA 회원사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KFA 임직원은 회원사를 대상으로 렌털 영업을 진행하는 등 협약 당사자 간 상호 지원에 힘쓰며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할 방침이다.

업무협약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쿠쿠홈시스는 협약 기간 내 지속해서 KFA 홈페이지에 회원사 복지를 위한 렌털 특판 팝업을 게재하고, 홈페이지를 포함한 KFA 소식 오픈채팅방에 렌털 특판 혜택을 안내하는 등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현식 협회장은 “KFA 회원들의 복지 향상과 만족도 증진을 위해 국내 대표 렌털기업인 쿠쿠홈시스가 협력해 주게 되어 무척 든든하다”며 “이번 협약이 프랜차이즈 산업의 안정적 성장 기반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요로 하는 제품과 렌털 서비스에 대한 부담을 줄여 소상공인들이 성공적으로 자립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회원사들의 상생 파트너로 이번 MOU를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경제신문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