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헤리티지와 프렌치 감성의 만남
차별화된 ‘키즈패션’ 구현
올 가을 멋과 활동성을 갖춘 가을룩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휠라 키즈가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르디 메크르디’와의 협업을 진행한다.
매 시즌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아온 휠라 키즈는 고유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의 상징적인 그래픽·컬러 등을 결합해 차별화된 ‘키즈패션’을 구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활동성과 디자인 모두 챙긴 ‘플라워 스웻셔츠’와 ‘플라워 조거팬츠’,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 패치 포인트가 돋보이는 ‘플라워 비니’, ‘플라워 부클 헤어핀’ 등 의류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된다.
프랑스어로 화요일(mardi), 수요일(mercredi)을 뜻하는 이름의 마르디 메크르디는 일상을 위한 감각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의 데일리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플라워 심벌과 ‘Mardi’ 영문 로고 등을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등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휠라 키즈 X 마르디 메크르디 콜라보 컬렉션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르디 메크르디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제품 구매 시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라워 패턴과 고유 컬러로 디자인된 컬렉션 전용 쇼핑백을 선착순 한정수량 제공한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관련기사
김세라 기자
mpks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