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후기 기반한 일반인 모델 경험담 소개

탈모치료제 판시딜 TV-CF [사진=동국제약]
탈모치료제 판시딜 TV-CF [사진=동국제약]

“판시딜 써보니 머리가 덜 빠지고 굵어지는 게 느껴져요!”

동국제약이 탈모치료제 ‘판시딜’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경험담을 담은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CF에서는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라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일반인 모델들을 통해 판시딜에 대한 만족감을 전달하고 있다.

일반 모델들이 “덜 빠지니까 자신감이 살아요”, “굵어지니까 볼륨이 살아나요”, “풍성해지니까 스타일이 살죠”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이야기한다. 이어 약용효묘 성분이 모발을 ‘덜 빠지게 굵어지게 풍성하게’ 해 준다고 강조한다.

김성주와 안정환이 “탈모 관리에 역시, 판시딜!”이라는 대사와 함께 ‘풍성!’ 이라고 경례하며 마무리된다.

한편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 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므로 탈모는 물론 잦은 파마나 염색, 여름철 땀과 피지, 강한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일반의약품 탈모경구제 시장 8년 연속 판매 1위 제품(2014~2021년 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특히 기존 남성 호르몬 억제 약물과 달리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 관련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